안녕하세요.
오피스724입니다.
요즘 고객님들께서 세금계산서 발행 문의량이 증가하여. 안내 차 공지사항을 등록하였습니다.
쉽고 간편하게 작성된 아래 방법을 한 번씩 확인 후 에도
어려우시면 오피스724 고객센터(02-583-4774)를 통해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.
아래 해결 방법
↓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1. 회원님의 정보 확인을 위해 로그인 부탁드립니다.
2. 로그인 후 →상단 (마이샵) 아래 (주문조회)를 눌러 주세요.
3.고객님이 주문하신 주문 상품 정보 내역 하단 목록에서 세금계산발행을 원하시는 주문번호[0000000-00000000] 를 클릭 해주세요.
4. 주문번호 클릭후 주문상세조회 페이지 (주문정보)하단에 세금계산서 신청버튼을 클릭해주세요.
5.버튼을 클릭하시면 세금계산서 신청양식 작성 팝업창이 나오면,
- 세금 계산서 발행 신청을 위해 아래 모든 입력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해주세요.
- [확인] 버튼을 눌러주십시오. 비영리 법인인 경우는 종목과 업태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.
- 신청양식 작성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팩스(02-583-4775)로 보내주세요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현금영수증 , 거래명세서 출력도 동일한 방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