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arbar

QUICK ICONS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내게시물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반품문의
  • 배송조회

FAQ

뒤로가기
제목

Q.(교환/반품)상품 보냈고 쇼핑몰로 도착했다는 문자 받았습니다.취소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작성자 OFFICE724(ip:)

작성일 2017-07-19

조회 30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

Q) 상품 보냈고 쇼핑몰로 도착했다는 문자 받았습니다.결제취소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?


 A) -무통장입금:현금으로 취소처리 되시며,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/교환신청서에 [계좌/은행/예금주명]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  -카 드 결 제:결제전체취소 혹은 부분취소 되시며 결제취소일로부터 2-5일 후 고객님께서 결제취소승인 확인 가능하시며,
       이 후 처리는 모두 카드사에서 진행되시므로 취소처리에 관한 문의를 저희쪽으로 주실 경우 대략적인 안내만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해당 카드사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       카드결제의 경우 현금취소처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.

     -휴대폰 결제:휴대폰결제는 결제당월 전체취소만 가능하십니다.
       익월취소/부분취소는 불가능하며 수수료 5% 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되시기 때문에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/교환신청서에 [계좌/은행/예금주명]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  -실시간계좌이체:결제당월 취소처리될 경우 결제취소 진행되시며 이 부분은 올엣에서 진행되시니 취소처리일정에 관한 문의는 올엣로 문의주셔야 되십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익월 취소처리될 경우 결제취소처리 불가능하시며 수수료 5%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 되시기 때문에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/교환신청서에 [계좌/은행/예금주명] 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  -에스크로          
      실시간계좌이체 :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이내로 상품입고와 택배비가 확인되어야 결제취소처리 가능하시며,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 이 기간이 지난 후 상품 입고되는 경우 수수료 5% 차감 후 현금으로 취소처리되시기 때문에 문의게시판 또는 반품/교환신청서에 [계좌/은행/예금주명]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남겨주셔야 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  -예치금/ 적립금 : 예치금 혹은 적립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예치금 혹은 적립금으로 재적립 되십니다.


   *모든 결제수단은 예치금으로 취소처리 가능하십니다.

   *반품택배는 바로 확인이 어려우며,배달완료로 확인된 날로부터 1-2일 후 저희쪽으로 도착하여 확인됩니다. (*02-583-4771 /4774 로 문의주시면 빠른답변 가능합니다.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